‘다름’이라는 「차별화」로 가치를 만들어갑니다.
상업공간에서 고객의 소중한 경험을 설계합니다

상환경(기획, Concept Design)

상업시설의 개발은 "철학" 이 뚜렷해야 하며 지속유지되어야 계속해서 고객으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습니다.

[기획] 우리는 어떻게 개발 할것인가?

→ 상업시설의 철학을 나타내는 각 공간의 기능 과 역할이 소비자에게 인식이 되어야 한다.

[철학 및 컨셉] 우리는 어떻게 다름을 보여 줄것인가?

→ 차별화로 승화시켜나아가야할 과제 : 진정한 차별화는 소비자에게 인식이 되어야 한다.

상환경

[기획에 대한 고찰과 연구 내용을 Concept Design 으로 표현한 Master Plan ]

상환경

[공간 구조와 기능에 대한 Concept]

상환경